2024-04-27 15:02 (토)
댕댕아, 여행가자! “순천 드라마촬영장으로 오세요”
상태바
댕댕아, 여행가자! “순천 드라마촬영장으로 오세요”
  • 강종모
  • 승인 2024.03.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1500만명에 이르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이 여행지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는 반려동물과의 동반 입장이 가능한 지의 여부라고 한다.

올해 문체부에서 주관한 ‘2024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에 선정된 순천시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을 위해 다음달 1일부터 드라마촬영장을 댕댕이에게 개방한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이기정 순천시 문화관광국장은 “순천드라마촬영장은 60년대 달동네, 80년대 시가지 등을 재현한 대표 관광지로 교복 복식체험 및 굴렁쇠, 윷놀이 등 추억의 오락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고 말했다.

이어 “‘악귀’ ‘파친코’ 등 영화·드라마를 촬영한 장소로 반려동물과 함께 방송에서 본 장소를 찾아 인증샷을 찍는 색다른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양효정 순천시 관광과장은 “비반려인과 반려인 그리고 반려동물이 모두 행복한 관광을 하기 위한 몇 가지 준수사항이 있다”며 “드라마촬영장에 입장가능한 반려견은 20kg 미만의 중소형견으로 목줄과 기저귀 등을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세부적인 사항은 순천시 관광과(061-749-4540)로 문의하면 된다.

올봄 댕댕이와 함께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인생샷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