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전남 순천시, 신청사 건립 가설울타리에 스페이스 브릿지 등 벽화 조성
상태바
전남 순천시, 신청사 건립 가설울타리에 스페이스 브릿지 등 벽화 조성
  • 강종모
  • 승인 2024.04.0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4월 1일 순천만국가정원 개막에 맞춰 신청사 건립 부지(장천동 53-1 일원) 가설울타리에 순천만국가정원 ‘스페이스 브릿지’와 ‘키즈가든’을 벽화로 조성했다고 밝혔다.

순천시는 EBS 인기 애니메이션인 ‘두다다쿵’ 캐릭터와 ‘우주인도 놀러오는 순천’ 콘셉트의 우주인 조형물을 더해 새로 단장한 순천만국가정원의 ‘키즈가든’을 벽화로 조성했다.

또한 어린이들의 꿈을 우주로 쏘아 올리는 우주선이 내려앉은 모습의 ‘스페이스 브릿지’도 벽화로 만들어졌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조태훈 순천시 행정안전국장은 “우리 순천시는 신청사 건립 부지에 순천만국가정원의 주요 콘텐츠를 벽화로 조성하면서 공사 현장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순천만국가정원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정상훈 순천시 신청사건립과장은 “가설울타리가 공사장의 안전과 방진·방음 역할을 넘어 도시미관 개선을 위해 벽화를 조성하고 다양한 사진을 게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형식 순천시 신청사건축팀장은 “우리 순천시는 ‘두다다쿵’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키즈가든’ 벽화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SNS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며 “이를 통해 순천만국가정원 관람객이 원도심을 찾아와 순천시 원도심의 아름다움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