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전남 순천시 삼산동 통장협의회·새마을지도자회, 벚꽃축제 수익금 전액 기탁
상태바
전남 순천시 삼산동 통장협의회·새마을지도자회, 벚꽃축제 수익금 전액 기탁
  • 강종모
  • 승인 2024.04.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 삼산동(동장 김준화) 통장협의회(회장 허계용)와 새마을지도자회(회장 조봉숙·한상근)는 지난달 23일 용당뚝방길 벚꽃축제 먹거리 부스를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 137만원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삼산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순천시 삼산동 두 직능단체 회원들은 매년 행사 수익금을 기부하고 김장김치를 나누는 등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에도 이웃돕기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온기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허계용 통장협의회장은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먹거리부스 운영에 동참해 주신 두 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소하지만 어려운 이웃에 힘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며 감회를 전했다.

김준화 순천시 삼산동장은 “두 단체 회원들의 의미있는 기부행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성금은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10회째 맞는 용당뚝방길 벚꽃축제는 ‘명품하천의 시작, 용당뚝방길에서’라는 주제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3대가 즐기는 특별공연과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가족 단위 축제였다는 호평과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