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6:44 (월)
엠티플 '최원준' 뮤지컬로 팬 만나
상태바
엠티플 '최원준' 뮤지컬로 팬 만나
  • 오윤옥
  • 승인 2014.03.1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지난 해 '그깟 사랑' 디지털 싱글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발라드 듀오 '엠티플'의 멤버인 배우 최원준이 뮤지컬 2014 '사랑의 비를 타고‘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뮤지컬 2014 '사랑의 비를 타고'는 창작 뮤지컬로 19년 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원작에 틀에 벗어나 새롭게 전개되는 내용으로 4월12일부터 8월2일까지 충무 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제작사 (주)팍스컬쳐는 '기억속에 아련히 남아 있는 사랑이야기'와 '빗방울처럼 촉촉이 스며드는 Acoustic melody', '과감한 변신' 등의 포인트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오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 최원준은 "배우로서 이번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작품의 대본을 읽으며 세 남녀의 가슴 먹먹한 사랑이야기에 너무 반했다"며 "이번 작품에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소속사 H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14년 올 한해가 '엠티플'과 '최원준' 배우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대중들에게 성큼 뛰어 올라가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배우 최원준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를 시작으로 가수 '엠티플'로서 4월8일 베트남을 비롯해 해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현재 베트남 활동과 일본, 중국, 태국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올 하반기 드라마와 영화에도 이미 캐스팅 확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