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안중도서관, 4월 도서관 주간 프로그램 안내
상태바
안중도서관, 4월 도서관 주간 프로그램 안내
  • 서기원
  • 승인 2014.03.2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동양뉴스통신] 서기원 기자= 경기 평택시 안중도서관에서는 제50회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작가 강연회, 의상놀이, 책표지 가방만들기 체험행사, 전시회 등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
  
 내달 19일에는 어린이 인문학 여행을 주제로 노경실 작가와의 강연이 있다. 노경실 작가의 책들은 작가이야기와 함께 1층 어린이실 에서 4월 동안 전시될 예정이다.

26일 에는 ‘블루마블로 떠나는 도서관 여행’이 준비돼 있다. 체험행사로는 ‘오즈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의상놀이와 만지작 꼼지락 내손으로 만드는 ‘책표지 가방 만들기’가 있다.

 2013년 잡지를 시민들과 나누는 정기간행물 나눔 행사도 체험행사와 같이 즐길 수 있다. 올해 도서관 주간 주제를 반영한 ‘세상과의 행복한 소통을 위한 책읽기’ 세대별 도서목록도 배부 예정이다.

또한 안중도서관에서는 동아리와 지역사회단체와의 의미 있는 협력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우리 아이에게 어떤 책을 줄까’라는 주제로 3회에 걸쳐 운영되는 어린이 문학 강좌는 서평택어린이도서연구회와의 협력강좌로 어린이책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 있다.

‘장애·비장애 가족과 시민들이 함께하는 신나는 마술쇼’는 사회복지법인 고앤두와 협력해 진행하는 뜻 깊은 자리이다. 두 프로그램 모두 별도 접수 없이 당일 참석이 가능하다.

도서관 주간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중도서관(031-8024-8346~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