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순천 YMCA와 함께한 6·4 지방선거 투표참여 홍보 캠페인
상태바
순천 YMCA와 함께한 6·4 지방선거 투표참여 홍보 캠페인
  • 강종모
  • 승인 2014.06.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선거취재반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박길성)는 오는 4일 실시하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이틀 앞두고 순천대학교 정문에서 학생들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방선거 투표 참여 안내 및 ‘정책·공약 바로알기 주간’ 홍보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순천 YMCA 회원들 함께했으며 일정으로는 2일 오후 3시 순천대학교 정문 지방선거 홍보를 실시했다.

행사 주요내용으로는 ‘사랑의 붕어빵’을 직접 구워 붕어빵 드시고 꼭 투표하시라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해 학생들과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지방선거 후보자에게 바라는 내용의 희망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Clean 선거기원 희망 메시지보드판’을 비치해 6·4 지방선거일 투표권 행사 참여 여부를 스티커 부착으로 미리 알아보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1m길이의 거대 모형 기표용구로 투표를 하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됐다.

서윤정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팀장은 “제6회 지방선거일을 하루 앞둔 지금 선거관리위원회는 유권자 여러분들이 투표를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놓았으니 후보자가 제시한 정책과 비전 공약들을 꼼꼼히 살펴본 후 우리 지역을 위해서 일할 수 있는 참 일꾼이 누구인지를 파악해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