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8 18:13 (수)
청원군, 청원생명축제 실행계획 보고회 개최
상태바
청원군, 청원생명축제 실행계획 보고회 개최
  • 오효진
  • 승인 2014.06.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레포츠 체험장’ 등 축제장 배치 중점 논의

[충북=동양뉴스통신] 오효진 기자 = 충북 청원군은 9일 군청 2층상황실에서 이종윤 청원군수와 실·과·소장, 축제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14 청원생명축제 실행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올해부터 축제 장소가 오창읍 ‘미래지 농어촌테마공원’으로 변경되는 점을 고려해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 관람객들이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효과적인 축제장 배치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됐다.

올해 청원생명축제의 가장 큰 특징은 오창 저수지에서 내려오는 U자형 하천을 활용한 수상 레포츠 체험 장을 조성한다는 점이다.

수상 레포츠 체험 장에서는 어린이들이 카누·카약·페달보트·위킹볼 체험 등 다양한 수상 체험이 가능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종윤 군수는 “올해 축제는 장소 변경에 대한 홍보도 중요하지만, 기존 축제보다 풍성해졌다는 평가를 받기 위해서는 축제장 기반 조성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할 것”이라며 “관람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축제장을 꾸며 청원생명축제가 통합청주시 대표 축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기반조성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014 청원생명축제는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11일 간 오창읍 미래지 농어촌테마공원 일원에서 '생명의 중심, 풍요의 고장 가온누리 청원'이란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