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삼성電,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출시
상태바
삼성電,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출시
  • 오윤옥
  • 승인 2014.06.0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삼성전자가 9일 실내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형 냉방기기인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를 출시했다.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는 실외기가 없는 혁신적인 휴대용 냉방기기로 설치가 필요 없고 이동이 간편해 전기 사용이 가능한 환경의 실내 곳곳에 시원한 바람을 공급해준다.

삼성전자가 지난 1월 출시한 '삼성 미니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한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는 도서관 수준의 저소음과 선풍기 2대를 켜 놓은 정도의 낮은 에너지 소비로 길어진 여름에도 언제나 전기 요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6.5kg 정도의 가벼운 무게와 가로 19.1cm x 높이 53.4cm x 깊이 26.3cm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갖춰 사무실과 같은 공용 공간에서 더 시원한 바람을 찾는 사람, 더운 날 요리나 화장을 하는 사람 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는 공기 중의 유해 세균 등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를 채용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청정 냉방을 구현하며 바이러스 닥터만 단독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 4계절 내내 더욱 깨끗한 실내를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삼성전자 에어컨과 동일한 냉방 원리를 적용한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는 주변 온도보다 약 10℃ 정도 낮은 찬 바람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엄영훈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는 삼성의 독보적인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력에 개인별 맞춤 편의성을 더한 획기적인 휴대용 냉방기기"라며 "소비자 생활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드는 혁신활동을 지속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의 출고가는 59만원 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