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한남대, 기말고사 치르는 '학생들 챙기기' 눈길
상태바
한남대, 기말고사 치르는 '학생들 챙기기' 눈길
  • 최정현
  • 승인 2014.06.1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장, 사탕바구니 들고 도서관 깜짝 방문…총학, 아침 김밥 나눔

▲  김형태 총장이 도서관을 찾아 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눠주고 있다. (사진=한남대 제공)

[동양뉴스통신]최정현 기자= 대학가 기말고사 기간에 총장이 도서관을 깜짝 방문해 학생들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격려하고, 총학생회는 아침을 거르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김밥을 나눠주는 대학이 있어 훈훈한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한남대에 따르면 김형태 총장은 11일 저녁 8시쯤 교내 56주년기념관 내 중앙도서관을 찾아가 기말고사 공부가 한창인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날 편안한 차림으로 사탕바구니를 들고 도서관에 나타난 김 총장은 학생들에게 일일이 사탕을 한 주먹씩 나눠주면서 "시험 잘 보세요"라고 응원했다.

▲  한남대 총학생회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김밥 등을 나눠주고 있다. (사진=한남대 제공)

또 이 학교 총학생회(회장 황기태)는 시험 기간 아침을 거르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위해 12일 아침 8시30분 정문 앞에서 김밥과 음료수를 나눠주는 행사를 벌였다.

총학생회는 지난 10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김밥 1500개와 음료수 1800개를 아침식사로 학생들에게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총장이 도서관 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눠주고, 총학생회가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수년째 이어지는 한남대의 작은 전통으로 자리 잡았으며, 학생들과의 친근한 소통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