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대전 산성도서관, 여름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대전 산성도서관, 여름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강일
  • 승인 2014.06.28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동양뉴스통신]강일 기자= 대전평생학습관 부설 산성도서관은 오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독서문화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어린이 대상 3개 프로그램과 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어린이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독서입문기인 5~6세 아동들이 부모님과 함께 동화 속 주인공 만들기 및 그리기를 하며 독서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책과 친근해 질 수 있는 ‘동화 속 주인공과의 만남’, 초등학생들의 표현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나만의 팝업북 만들기’, 유아 및 어린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동화속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엄마랑 아가랑 동화여행’ 등으로 운영된다.

지역과 함께하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으로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독서를 통하여 정서적 안정감 느낄 수 있는 ‘몸과 마음의 힐링! Reading Care!가 운영된다.

수강생 모집은 7월 1일 오전 10시부터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dllc.or.kr)로 인터넷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의 산성도서관>도서관 소식란 및 산성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담당자(042-220-0714)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산성도서관 관계자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