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하이트진로, 8일 참이슬솔깨말 공모
상태바
하이트진로, 8일 참이슬솔깨말 공모
  • 조영민
  • 승인 2014.07.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참이슬, 솔깨말페이스북 댓글이벤트 실시
상품권 100만원권 경품, 선정된 우수 작 보조라벨 내 게재

▲  공모전 이미지 .

[대전=동양뉴스통신] 조영민 기자 =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가 자사의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솔깨말(솔직하게 깨끗하게 말하자) 캠페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공모전은 소비자와 함께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문제로 제시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SNS를 활용해 젊은 층과 함께 만들어가는 캠페인으로 기획됐으며, 페이스북참이슬솔깨말 공모전 페이지(www.facebook.com/solkkae)를 통해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청춘연애사직장사음주사 등 솔깨말이 필요한 공감의 상황이 제시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재치 있는 댓글을 접수받으며, 더불어 솔깨 메시지를 활용한 웹툰컨텐츠 등의 릴레이 연재를 통해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댓글 방식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되는 참이슬솔깨말 공모전은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된 댓글 중 ‘좋아요’ 수와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주간 공모전 1위는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이, 명예의 전당 왕중왕 1위는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 등 총 140여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왕중왕으로 뽑힌 6개 작품은 추후 참이슬 보조라벨 내 우수작으로 게재되는 영예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참이슬솔깨말 공모전은 7월 말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술자리의 감성코드인 솔직함을 접목한 이번 캠페인은 솔직함과 깨끗함에 대해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일상적인 주제를 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캠페인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