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한남대 예술문화학과, '팔(ㅈ)자피자展' 17일 개막
상태바
한남대 예술문화학과, '팔(ㅈ)자피자展' 17일 개막
  • 최정현
  • 승인 2014.07.1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까지 대전 우연갤러리서 전시

▲  전시작품 중 일부 (사진=한남대 제공)

[동양뉴스통신]최정현 기자= 한남대학교 조형예술대학 예술문화학과 학생들이 전시기획전을 개최한다.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대전 대흥동에 위치한 우연갤러리에서 기획전시 '팔(ㅈ)자피자展'이 열린다.

예술문화학과 재학생으로 구성된 전시기획팀 'ART ON'(김민정, 류다솜, 신봄, 유혜림, 황금비)이 기획한 이번 전시는 공기평, 리금홍, 박미, 편대식, 장진영, 허강 여섯 작가의 평면, 영상, 설치작품 16점으로 구성돼 있다.

전시를 주관한 ART ON팀 측은 "짧은 10일의 기간이지만 작품을 통해 인간 사회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삶의 소중함을 알려 주려 한다"면서 "전시기획자란 꿈을 위해 그간 열심히 익힌 교육을 통해 기획자가 지녀야 할 자질을 발휘할 기회인 것 같다. 의미 있는 전시를 위해 발 벗고 나서준 작가들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주변과의 소통을 이뤄내고, 감정을 공유하는 사이 피어나는 행복을 제시한다. 

마치 조각으로 이뤄져 나눠먹기 좋은 피자의 모습에서 활짝 핀 팔자(인생)를 보듯이 맛깔 나는 토핑은 선택적 삶의 또 다른 모습일 뿐이고 조각으로 이뤄진 둥그런 Pizza 판이 우리 삶의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걸 전한다.

기획팀 측에서는 이번 전시를 통해 "자신의 팔자만을 위해 살아온 사람들에게 주변을 살피며 함께 팔자가 피고 다 같이 행복해지길 바라는 우리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팔(ㅈ)자피자展'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전시 오프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