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차여울 '내사랑 내운명' 고양이와 깜찍대결
상태바
차여울 '내사랑 내운명' 고양이와 깜찍대결
  • 오윤옥
  • 승인 2014.07.1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시청률 1위로 고공행진중인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에 가수 차여울이 OST 인연으로 고양이 뚱이의 팬을 자처했다.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 OST PART2 차여울의 '내사랑 내운명'이 16일 정오 공개된다"고 밝혔다.

차여울의 '내사랑 운명'은 경쾌한 모던 록의 곡으로 여름철 어울리는 비트와 도시적인 감각에 바캉스 느낌까지 바다를 눈앞에서 보듯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노래다.

고양이의 순수한 느낌과 마음속의 사랑을 표현하는 행복한 가사로 만들진 작품은 이창희, 김준범, 이종교 가 공동 작사·작곡을 했다.

특히, MBC '위대한탄생2'에서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차여울만의 깜찍 발랄한 '내사랑 내운명'이 드라마 스토리와 절묘하게 맞아 깜찍 발랄함을 더했으며 차여울은 드라마OST를 통해 고양이 뚱이의 팬을 자처했다.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차여울의 상큼한 이미지와 드라마 OST가 잘 어울릴 것 같아 제작했다"며 "드라마 OST로 더위를 날리는 여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안방극장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고양이는 있다'는 후니용이의 '매일 그대와'가 인기를 얻은데 이어 차여울의 '내사랑 내운명' 또한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