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2 15:42 (일)
마포대교 예술바캉스 '한강 원더 프레젠트' 운영
상태바
마포대교 예술바캉스 '한강 원더 프레젠트' 운영
  • 오윤옥
  • 승인 2014.07.2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서울문화재단은 오는 25일부터 8월17일까지 이동하는 선물상자 "원더 프레젠트 Wonder Present"를 마포대교 남단 서울색공원에 설치하고, 디자인마켓을 비롯한 공연 및 예술체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원더 프레젠트'는 시민이 깜짝 놀랄 선물상자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다용도 부스로, 도심 곳곳을 이동하면서 전시-공연-아트마켓-예술체험 등을 선보이는 특별 무대이다.

여의도 한강공원 서울색공원에서 25일부터 3주간 주말마다 진행되는 "한강 원더 프레젠트"에는 비보이, 국악, 연극, 인형극 등의 공연관람과 전통체험, 발효음식 및 인형 만들기, 기억수집 등의 체험행사 등 모두 12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개막공연으로는 '서울시 대표 비보이'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그룹 '갬블러 크루'의 공연이, 김명자 명창의 창작판소리를 비롯해, 삶과 죽음의 판타지를 배우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로 연기하는 '심철종의 한평극장'도 선보인다.

또 방송활동을 통해 세대를 넘는 우리 음악의 새로운 즐거움을 소개하면서 최고의 입담꾼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소리꾼 남상일의 국악쇼도 마련되고, 태평소 브라스 밴드 '이시준의 취선악'과 어린이가 좋아하는 '유해랑의 종이 인형극' 등도 선보인다.

조선희 서울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원더 프레젠트'는 서울의 곳곳을 찾아다니며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통해 시민들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통해 예술로 바캉스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fac.or.kr/memoryinseoul)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roups/Wonderpresen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서울문화재단 시민문화팀(3290-714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