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LG 시네마3D 안경, 주말 극장가 접수나서
상태바
LG 시네마3D 안경, 주말 극장가 접수나서
  • 김승환 기자
  • 승인 2012.08.0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는 8월 한 달 간 주말마다 ▶영등포 ▶강변 ▶왕십리 ▶용산 등 CGV 영화관 4개 지점에 비치된 3D 안경 모두를 시네마3D 안경 5만여 개로 대체, 3D 영화 관람객들이 시네마3D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게 한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5일 시네마3D 안경의 기술적 우수성 및 대중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네마3D 안경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소개했다.

LG전자는 8월 한 달 간 주말마다  ▶영등포  ▶강변  ▶왕십리  ▶용산 등 CGV 영화관 4개 지점에 비치된 3D 안경 모두를 시네마3D 안경 5만여 개로 대체, 3D 영화 관람객들이 시네마3D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게 할 계획이다.

시네마3D 안경은 CGV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는 대다수의 3D 영화들이 시네마3D와 기술적으로 동일한 리얼디(Real D) 방식으로 상영되기 때문이다.
 
또 시네마3D 안경은 배터리가 없어 가볍고 깜박임이 없어 눈이 편안하며 전자파 걱정도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체험행사기간 동안 시네마3D 안경으로 3D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사람에게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지참하고 지정된 LG전자 베스트샵을 방문하면 시네마3D 안경 패밀리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패밀리팩은 가볍고 편안한 기본형 안경 2개, 안경 착용자를 위한 초경량 클립형 안경 2개 등 총 4개의 시네마3D 안경으로 구성했다.
 
누구나 ‘자신만의 안경’으로 영화관에서 3D를 즐길 수 있게 한 것. 시네마3D TV 구입시 CGV 3D 영화 무료 관람권 4매도 제공한다.

이태권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볍고 편안한 안경으로 대규모 인원이 동시에 3D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독보적 기술은 시네마3D 뿐이라는 점을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