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중부대, (주)글로벌휴먼스와 산학교류 협약
상태바
중부대, (주)글로벌휴먼스와 산학교류 협약
  • 조영민
  • 승인 2014.08.12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디자인학과의 실무 경험 부여 및 산학연구개발에 발전

▲  협약 후 기념촬영 모습.

[금산=동양뉴스통신] 조영민 기자 = 임동오 중부대 총장과 (주)글로벌휴먼스의 황지현 대표이사가 3일 산학협력 체계 구축과 상호협력을 통해 교류협정 체결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현장실습, 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한 재학생들의 실무경험 부여 및 취업연계, 산학공동연구개발 및 교재 공동개발과 실무자 강의, 교수 및 현업종사자의 연수 또는 재교육에 관한 사항, 시설 공동 활용에 관한 사항등 양 기관 발전에 도움 되는 제반사항에 협력 하게 된다.

글로벌휴먼스는 국내최대 패션 유통업체인 LG패션의 직영점을 운영하는 법인회사로 2010년 7월에 (주)챔피온스 설립으로 LG패션 51개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단기간 집중 트레이닝을 통한 매장 메니저 육성프로그램인 FSM(fashion shop manager)가 2011년 FSM 1기 출범으로 2013년에 FSM 8기 출범하였으며 현재 148명이 근무하고 있다. 또한 매장운영 경쟁력을 갖춘 패션유통 경영인의 체계적 육성과, 매장에서 높은 성과를 창출하는 실행력 있는 FSM양성을 하고 있다.

임동오 총장은 “글로벌휴먼스과 우리대학 패션디자인학과와의 산학협력체결은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을 통한 실무경험을 부여시켜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황지현 대표이사는 “실무형 중심의 교육을 하는 중부대와의 체결을 기쁘게 생각하며, 체계적인 교육과 풍부한 기회를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협약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왼쪽 세 번째 부터 글로벌휴먼스 대표이사 황지현, 중부대총장 임동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