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한화&홍성 내포 유소년사회인야구장 개장식
상태바
한화&홍성 내포 유소년사회인야구장 개장식
  • 오효진
  • 승인 2014.08.1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환 홍성군수, 한화 측에 감사패 전달 -

[충북=동양뉴스통신] 오효진 기자 = 한화이글스가 오는 16일 충남 홍성군 홍북면 내포신도시 체육공원에서 ‘한화&홍성 내포 유소년·사회인 야구장’개장식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희정 충남도지사, 김석환 홍성군수와 이상근 홍성군의회 의장 및 정승진 한화이글스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와 2부로 나뉘어 치러질 예정이다.

1부 행사로는 테이프 커팅에 이어 경과보고, 감사패 증정, 기념사, 축사가 진행되며,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시구를, 김석환 홍성군수가 시타를 할 계획이다.

2부 행사로는 홍성군과 서산시 리틀 야구팀의 친선경기가 펼쳐지며, 이어서 한화이글스 이상군 육성군 총괄코치를 비롯해 이영우 타격코치, 오대석 수비코치가 홍성군 사회인야구팀 선수들을 대상으로 주루 및 타격, 수비 등 기술 지도를 할 예정이다.

한화&홍성 내포 유소년·사회인 야구장은 한화이글스에서 은퇴한 박찬호 선수가 연봉 5억 3천만 원을 기부한 금액이 투자되었으며, 충남개발공사가 부지제공을 하고 한화이글스가 야구장 건립을 맡아 지난 7월 야구장을 준공했다.

이 야구장은 홍성군에 무상으로 귀속되며, 지역민의 야구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한화이글스는 야구 저변 확대와 지역 야구 발전 공헌을 위해 유소년 야구단 Hanwha Eaglet Baseball Club을 지난 2013년부터 창단 운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