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15:34 (일)
영동군, 24일 희망복지박람회 개최
상태바
영동군, 24일 희망복지박람회 개최
  • 김형중
  • 승인 2014.10.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체험 부스, 거리 공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등 풍성

[충북=동양뉴스통신] 김형중 기자 = ‘제7회 영동희망복지박람회’가 오는 24일 영동천 둔치 일원서  ‘웃어라 복지한마당! 알Go 느끼Go 누리Go'라는 슬로건으로 열린다.

군 지역사회복지협의체(회장 양무웅)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는 군내 60여개 기관, 단체가 참가해 65개의 체험·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주민복지 분야의 다양한 서비스를 군민에게 홍보하고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이날 오전 11시 으뜸어린이집의 식전 풍물공연에 이어 흰무리 떡 케이크 커팅식으로 개막을 알린다.

박람회장에서는 군내 기관·단체 등에서 마련한 홍보부스 62개와 퀼트, 목공예, 천연 염색을 이용한 체험부스 3개가 운영되며, 군내 지역복지시설 및 기관에서 나온 10개팀의 노래, 악기 연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읍면 주민자치센터서 지난 10개월 동안 갈고 닦은 풍물, 오카리나, 스포츠댄스 등을 맘껏 뽐내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도 가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주민들에게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감과 자긍심을 부여하고 수요자 중심의 네트워크 구축으로 복지서비스에 대한 체감과 이해를 돕고자 박람회를 개최한다”며“알차고 내실있게 행사를 준비해 복지체험의 한마당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