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대한정밀㈜, 천안시기업인대상 종합대상 선정
상태바
대한정밀㈜, 천안시기업인대상 종합대상 선정
  • 최남일
  • 승인 2014.10.17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16일 제10회 기업인대회 개최…시상 및 성공사례 발표

▲  제10회 천안시 기업인대상 종합대상에 서북구 직산읍에서 반도체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대한정밀㈜이 선정됐다.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제10회 천안시 기업인대상 종합대상에 서북구 직산읍에서 반도체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대한정밀㈜이 선정됐다.

 

충남 천안시는 16일 오후 2시 30분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지역 기업인과 근로자 내빈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천안시 기업인대회’를 개최하고 수상기업에 시상했다.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에 이어 ▲시상 ▲천안시장의 대회사 ▲천안시의회 의장, 천안시 기업인협의회장 축사 ▲수상기업 성공사례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종합대상은 대한정밀㈜(대표 김상영) ▲경영대상 신진화스너공업㈜(대표 정한성) ▲기술대상 성광제약㈜(대표 김동진) ▲수출대상 ㈜태성(대표 임종만) ▲창업대상에 ㈜켐플러스(대표 홍상의)가 선정, 기업인 대상을 받았다.

 

우수기업인상에는 ▲다우테크놀로지(대표 권종만) ▲신우산업개발㈜(대표 최은희) ▲㈜한미이엔지(대표 허수범) ▲금오에이디에스㈜(대표 구자근) ▲동호기전㈜(대표 김재일)등 5개 기업이 수상했다.

 

또, ㈜신미씨앤에프 홍선범 과장을 비롯한 14명이 모범사원 표창을 에프엔에스테크㈜ 서정문 부장 등 3명이 중소기업지원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특히 이번 모범근로자에는 외국인 및 장애인도 포함돼 수상의 폭을 넓혔다. 이들 기업인대상 선정기업에는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천안시를 대표하는 우수기업으로 널리 홍보해 회사에 대한 대외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다양한 지원책을 펼친다.

 

천안시 기업인 대상은 고용과 세수를 통해 국가경제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들에 대한 우대풍토를 조성하고 노사화합과 회사경영발전에 이바지한 모범근로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2003년에 처음 선정 시상한 이후 올해로 10회째를 맞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