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 18:13 (화)
BS금융지주 부산은행 창립 47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BS금융지주 부산은행 창립 47주년 기념식 개최
  • 남윤철
  • 승인 2014.10.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동양뉴스통신] 남윤철 기자 = BS금융지주 부산은행은 24일 창립 47주년을 맞아 새롭게 이전한 문현동 신축본점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임직원 500여명이 함께한 이날 창립기념식에서 성세환 BS금융그룹 회장은 “부산은행이 총자산 52조원의 대한민국 최고의 지역은행으로 성장하기까지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해준 고객과 지역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부산은행과 BS금융그룹 전 임직원은 문현동 신축본점에서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부산은행은 중소기업 및 서민금융 지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시해온 상생경영을 부산, 경남, 울산 등 동남경제권 전역으로 확대해 그 깊이를 더하고 소상공인 및 기술력이 우수한 지역중소기업에 대한 지원도 더욱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이번에 BS금융그룹의 자회사로 새로 편입된 경남은행과는 확고한 투뱅크 경영체제를 구축하고 향후 통합전산센터 구축, 공동구매 및 공동투자, 조직운용 효율성 제고등을 시너지 극대화를 바탕으로 그룹 전체적인 경쟁력 강화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한편 이날 창립 기념식에서는 묵묵히 자신의 맡은 바 업무에 매진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히든히어로 상’을 시상하고 참석한 전 임직원들이 함께 ‘대한민국을 넘어 초우량 글로벌 은행으로 성장하고 ASIA TOP BANK로 도약하자.’는 다짐 퍼포먼스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