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진천군, 건강증진은 그라운드 골프로
상태바
진천군, 건강증진은 그라운드 골프로
  • 김형중
  • 승인 2014.10.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2014 생거진천군수배 그라운드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충북=동양뉴스통신] 김형중 기자 = 충북   진천군은 27일 오전 10시 30분 진천읍 장관리 소재 역사테마공원에서 개최된 2014 생거진천군수배 그라운드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진천군체육회 주관으로 진천군 관내 그라운드 골프 동호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목을 다지고 활력 넘치는 생활체육을 통한 건강증진 향상을 도모하고자 개최됐다.

대회는 단체전, 개인전 및 부부대항전 2라운드 16홀 경기로 치러 합계 타수를 합산하여 최저타순으로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타 대회와 달리 부부대항전을 개최해 그라운드 골프를 통해 부부간의 정을 돈독히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개회식에 참석한 유영훈 진천군수는 “모든 일상에서 벗어나 그라운드 골프를 즐기시면서 승패를 떠나 많이 웃으시고, 서로간의 정보교류를 통해 우애와 화합을 더욱 굳게 다지는 한마음 잔치가 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운드골프는 게이트볼과 골프의 장점만 모아 만든 사계절 스프츠로 체력소모가 적고 심폐기능에 탁월하여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운동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또한 코트의 크기가 특별히 정해지지 않아 좁은 장소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스포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