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5:35 (화)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 19일 자녀교육전문가 이성호 교수 특강
상태바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 19일 자녀교육전문가 이성호 교수 특강
  • 남광현
  • 승인 2014.11.0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는 오는 19일 오후 1시 30분 평생학습문화센터 극장(평생학습관)에서 ‘자녀교육전문가 이성호(연세대명예교수)’를 초청해 강연을 연다.

[아산=동양뉴스통신] 남광현 기자 = 충남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는 오는 19일 오후 1시 30분 평생학습문화센터 극장(평생학습관)에서 ‘자녀교육전문가 이성호(연세대명예교수)’를 초청해 강연을 연다.

 

이성호 교수는 자녀교육계의 저명인사로 2005년 영국 국제인물전기센터로부터 ‘세계 100대 최고 교육학자’로 선정된 바 있으며 KBS아침마당의 명강사로도 유명하다.

 

이번 강연은 대학, 지자체, TV특강 등 다수의 강연 경험을 바탕으로 자녀 교육에 관한 주옥같은 조언을 들려줄 예정이다.

 

그는 아이들이 그저 하나의 똑똑한 개인이기 이전에 한 조직의 한 집단의 효율적인 구성원이 되도록 참고 기다려 주는 인내심을 발휘, 아이 스스로 자신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며 부모로서의 아이를 어떻게 키울 것인가에 대해 강의한다.

 

시의 한 관계자는 “그의 메시지는 자녀들을 좀 더 이해하고 참된 부모의 역할에 대해 해법을 찾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연은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다음 강좌는 오는 12월 17일 오후 1시 30분 방송인 김미화의 ‘유머, 웃픈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 란 주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