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수능 담화문 발표
상태바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수능 담화문 발표
  • 강일
  • 승인 2014.11.0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동양뉴스통신] 강일 기자=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주일 앞둔 6일  수능 수험생을 격려하는 담화문를 발표했다.

설 교육감은 담화문에서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어려움을 이겨내며 최선을 다해 열심히 공부해온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끝까지 마무리를 잘 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을 당부했다.

또 설동호 교육감은 “자녀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열과 성을 다해 뒷바라지해온 학부모와 밤늦게까지 학생 지도에 최선을 다해온 지도 교사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치하한다”고 덧붙였다.

<담화문 전문>

사랑하는 고3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어려움을 이겨내며, 학업에 정진해온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여러분이 쌓아온 노력은 금번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제 수능 시험일을 일주일 앞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보여준 노력의 시간들은 여러분에게 큰 희망과 아름다운 내일을 열어 줄 것입니다.

선생님들의 지도를 따라 마무리 정리를 잘 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길 거듭 당부합니다.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우리시 교육청 34개 수능 시험장에서는 여러분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감사한 학부모님 여러분!

자녀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뒷바라지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녀에 대한 사랑과 헌신으로 긴 시간 함께하신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학부모님의 간절한 바람은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