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18:15 (토)
현영, 11월의 크리스마스 선행 화제
상태바
현영, 11월의 크리스마스 선행 화제
  • 오윤옥
  • 승인 2014.11.0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방송인 현영의 선행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 나로센터에서 뇌성마비 장애인 직업 재활센터 개관을 기념하여 뇌성마비복지회 주관으로 '현영과 함께하는 11월의 크리스마스' 자선 바자회가 열렸다.

'11월의 크리스마스' 자선 바자 행사는 현영 뿐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장애인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고, 이날 바자회 행사 수익금은 뇌성마비장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된다.

이날 행사에는 현영과 친분이 돈독한 가수 이승광(구피), 솔비, 채연, 김연지(씨야), 베이지, 나비, 리맴버스, 원헌드레드(김경진, 이정규), 신인가수 보다와, 개그맨 유상무, 이영식, 추대엽, 문용현 개그우먼 안영미, 정주리, 박슬기, 김지선, 팝아티스트 낸시랭, 아나운서 이정민 모델 이선진, 김효진, 아프리카TV 최군 등이 참석해 훈훈함을 더했다.

뇌성마비 장애인 직업 재활센터 관계자는 "몸이 불편한 많은 성인 뇌성마비 장애인들이 사회생활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발판으로 개관했다"고 밝혔다.

이어 "뇌성마비 장애인들에게 현영은 봉사자 이상의 의미를 가진 가족 같은 존재이며, 봉사활동이나 행사가 있으면 당연하게 현영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현영의 선행을 칭찬했다. 현영은 지난 6년간 남몰래 재능기부 행사 MC로 선행을 해온 사실이 전해졌다.

이날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한 웰메이드코리아, 티밥미디어(www.tbob-media.co.kr) 송관용 대표는 "앞으로 현영의 선행에 꾸준히 동참할 것"이라며 향후 행사에 성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