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순천 청암대학교 유아교육제 성황리 개최
상태바
순천 청암대학교 유아교육제 성황리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4.11.1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암대학교는 제17회 유아교육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 청암대학교(총장 강명운)는 산학정보관 대강당에서 청암대학교 유아교육과 3학년 학생의 작품과 그림자인형극공연 등으로 구성된 제17회 유아교육제가 열렸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명운 총장, 유아교육과 교수, 유아교육과 졸업생과 재학생들이 참석했다.

유아교육제는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바탕으로 제작한 각종 교재, 교구를 전시하고 아동극 등을 선보이는 행사로, 학생들의 보다 수준 높은 작품으로 관람객으로 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학생들은 학과 지도교수의 지도아래 다양한 교재, 교구를 전시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였으며, 인형극 공연은 ‘달샤베트’, ‘나무를 팔아버린 또깨’, ‘자두가 들려주는 피튜니아 공부를 시작하다’의 다양한 작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전시회 부분에서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질 높은 교구를 선보여 관람객의 탄성을 자아냈다.

교재 교구를 직접 제작한 학생들이 친절히 설명을 해주어 관람객들이 쉽게 이해한 가운데, 작품을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어 전시회의 내용이 더욱 알차보였다.

이번 유아교육제는 유아교육과 학생들뿐만 아니라 타 학과 학생과 외부 유치원에서 단체로 참관 하는 등 많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17회 유아교육제는 유아교육 교사를 양성하고자 불철주야 노력하는 청암대학교 유아교육과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었으며, 지역사회의 유아교육발전에 이바지한 행사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