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아산 송남중, 신입생 교복장학금 전달식 개최
상태바
아산 송남중, 신입생 교복장학금 전달식 개최
  • 남광현
  • 승인 2014.11.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 아산 송남중학교(교장 함순란)는 지난 6일 다목적실에서 열린 2015년 신입생 학부모 대상 학교설명회에서 송남초, 거산초 학부모회, 송남중 동창회, 학부모회, 송악겨례벌꿀조합 등에서 총 70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아산=동양뉴스통신] 남광현 기자 = 충남 아산 송남중학교(교장 함순란)는 지난 6일 다목적실에서 열린 2015년 신입생 학부모 대상 학교설명회에서 송남초, 거산초 학부모회, 송남중 동창회, 학부모회, 송악겨례벌꿀조합 등에서 총 70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송남중학교는 2014학년에 입학한 1학년 학생 전원에게도 20만원 상당의 교복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학교 설명회에 참석한 초등학교 6학년 학부모는 “자녀가 내년에 송남중학교에 입학할 예정인데 입학생 전원에게 교복장학금을 전달한다는 소식을 들으니 감사하고 학생들이 긍정적으로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는 지역 단체들과 교사들이 있어 자녀의 학교생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함순란 교장은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세상에 도움이 되고 남에게 베풀 수 있는 사람으로 훌륭히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사랑으로 가르치고 미래사회를 주도해나갈 역량을 키워주는 행복교육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송남중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를 통해 경로효친 봉사활동과 여러 행사를 학교 전통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