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8:42 (목)
당진시, 제5회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개최
상태바
당진시, 제5회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개최
  • 윤주성
  • 승인 2014.11.1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추수감사제 및 명랑운동회 등 진행

[충남=동양뉴스통신]충남 당진시 농업인들의 화합을 위한 제5회 당진시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가 오는 14일 고대면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오전 9시 4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펼쳐진다.

당진시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김봉규)가 주최하는 이번 한마음대회는 한 해 풍년농사에 대한 감사를 올리는 추수감사제를 시작으로 개회식과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개막식 전에 진행되는 식전 공연에서는 당진시생활개선회(회장 허영희)의 난타공연을 비롯해 초청 바이올린 공연이 진행되며, 개막식에서는 당진 농업 발전을 이끌어 온 농업인에 대한 시상과 공로패가 수여된다.

이어 읍ㆍ면ㆍ동 대항 경기로 진행되는 명랑운동회에서는 남녀 줄다리기와 단체줄넘기, 4인5각 달리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4종목의 경기가 진행되며, 명랑운동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읍ㆍ면ㆍ동에게는 19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한마음대회 마지막 순서인 노래자랑은 읍면동 농업인단체장의 추천을 받은 12명이 참여해 노래실력을 뽐낼 예정이며, 초대가수 공연과 경품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한마음대회는 한 해 농사를 위해 봄부터 가을까지 수고한 농업인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나아가 농업인들의 화합을 통해 당진시 농업 발전을 이끌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농업인들께서 가족과 함께 참여하셔서 화합의 한마당 행사를 더욱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