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충남농어촌공사,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
상태바
충남농어촌공사,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
  • 조영민
  • 승인 2014.11.1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제품 구매상담회

[대전=동양뉴스통신]조영민 기자 = 충남농어촌공사(본부장 홍성범)는 18일 오후1시 충남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전국 계약 및 설계담당과 중소기업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 했다.

한국농어촌공사(사장 이상무)는 동방성장 정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과의 해외사업 공동 진출, 중소기업 제품 구매 및 판로 지원확대,중소기업 기술력 지원, 공동노력으로 성과를 공동배분하는 성과공유제 운영을 통한 동반성장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는 지난해에 이어 2014년 중소기업으로부터 성과공유제 45건을 제안받아 12건을 선정해 기술개발과정에 서로 협력하여 개발에 성공한 신제품, 국산품등은 판로를 지원하고 있다.

중소기업들은 어렵게 신제품 개발에 성공해도 마케팅 역량과 정보 부족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날 행사는 사전에 신청을 한 9개 중소기업들이 참여해 자체개발한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공사 구매 담당자와의 상담등으로 이어졌다.

또한, 농어촌공사와 중소기업대표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합동간담회와 중소기업 납품 애로사항 및 해결방안에 대한 토론이 진행되었다.  

홍성범 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우수제품을 생산하는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향후 중소기업 제품 구매 확대 및 기술지원 등을 통해 동반성장을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