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17:33 (화)
경주시 '2014 기업CEO 대회'
상태바
경주시 '2014 기업CEO 대회'
  • 윤용찬
  • 승인 2014.11.2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동양뉴스통신] 윤용찬 기자 = 경북 경주시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주 경제발전의 주역으로서 자긍심을 고취하며 중소기업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다짐하는 '2014 기업CEO 대회'가 26일 오후 경주 보문단지내 힐튼호텔에서 최양식 경주시장, 권영길 시의회의장, 기관단체장, 기업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경주시는 경영실적이 우수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우수기업을 5개 분야별로 (경주사랑, 신성장, 고용증대, 지역봉사, 여성기업) 구분해 '2014 중소기업 최고경영인 상'을 시상하고 기업인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화합의 시간도 마련했다.
 
'2014 중소기업 최고경영인 상'의 경주사랑 분야에 (주)성호기업(대표이사 김상훈) 신성장 분야 (주)한동아스콘(대표이사 천기화) 고용증대 분야 한국케이지(주)(대표이사 이경철) 지역봉사 분야 명진정공(대표 민석기), 여성기업 분야 (주)오토(대표이사 김선현) 등 5개 기업CEO가 이날 수상했다.
 
최고경영인상을 수상한 기업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에 따라 중소기업 운전자금 우대지원, 중소기업 글로벌 산업기술연수기회 우선부여, 각종 사업 우선지원 등 혜택이 부여된다.
 
시상식에 이어 '행복한 자기건강법'이라는 주제로 강의한 김오곤 한의사(대한한의학연구소장)의 특강은 기업경영으로 심신이 지쳐있는 CEO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경주시는 지역에서 묵묵히 기업 활동을 해 온 지역기업인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사업에 전념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우량기업을 적극 발굴하고 맞춤형 기업지원 사업을 개발하는 등 우수기업을 지속적으로 육성해 경주와 지역기업이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