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순천시, 다음해 장애인 행정도우미 모집
상태바
순천시, 다음해 장애인 행정도우미 모집
  • 강종모
  • 승인 2014.11.2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을 통해 장애를 극복” 장애인에게 좋은 일자리 제공
▲27일 한명희 순천시 노인장애인과 재활복지계장은 다음해 1월부터 12월까지 공공기관이나 복지시설에서 행정사무 보조를 담당할 24명을 선발한다고 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장애인에게 일자리 제공을 통한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해 다음해 장애인일반형(행정도우미) 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이며, 모집분야는 공공기관이나 복지시설에서 행정사무 보조를 담당할 일반형 일자리 분야로 총 24명을 선발한다.

신청자격은 만 18세 이상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장애인으로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된다.

근무기간은 다음해 1월부터 12월까지이며 주 5일, 1일 8시간(오전9시~오후6시) 근무로 월 1백16만원의 보수를 지급하고 4대보험 가입과 유급휴가도 보장된다.

제출서류는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신청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장애인복지카드 ▲관련 자격증(해당자에 한함)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준비하고 순천시 노인장애인과에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용석 순천시 노인장애인과장은 “신청서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됐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면접일정 및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장애인일자리사업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순천시 노인장애인과  재활복지계 (061-749-6268)나 순천시 홈페이지 순천시 홈페이지(www.suncheon.go.kr)공고 게시란에 방문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