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7:33 (목)
고흥군, 체육인의 밤 성료
상태바
고흥군, 체육인의 밤 성료
  • 강종모
  • 승인 2014.12.22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로패ㆍ지원금 등, 경품도 푸짐

▲고흥군은 올해 고흥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체육회(회장 박병종)는 올 한해 고흥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인 체육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다음해도 성적 향상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한 ‘올해 고흥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고흥 군민회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병종 고흥군수, 장세선 군의장을 비롯한 도ㆍ군의원, 기관단체장, 전남도 체육관계자, 군 체육회 임원ㆍ이사, 읍ㆍ면 부회장, 경기단체 등 체육인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흥군전속예술단의 사물놀이, 난타, 무용 등 식전 축하공연과 군 체육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유망 꿈나무들에 대한 지원금품이 전달 됐다.

장만우 고흥군체육회 상임부회장과 류순상 사무국장이 도지사 공로패를 받았고, 신용원, 노종균 부회장은 도생활체육회장의 공로패를 수상했다.

또한 신필수 군체육회 이사를 비롯한 읍ㆍ면부회장, 종목별 우수선수 등 15명은 고흥군수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특히 장만우 군체육회상임부회장은 전남 체육중ㆍ고에 재학 중인 고흥출신 우수선수 8명을 초청, 총 210만원 상당의 훈련비를 지원했으며, 신용원, 노종균 부회장도 지역 초등학교 꿈나무 14명에게 동계 운동용품을 각각 전달했다.

박병종 고흥군수는 “올 한해 고흥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수상자를 비롯한 모든 체육인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한 해 동안 체육인들이 쏟아온 땀방울이 우리 군의 체육발전은 물론 지역의 위상 선양에도 크게 기여했다”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며 다음해도 더 많은 관심으로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체육인들을 위해 마련된 경품은 기관단체와, 군체육회 이사, 읍ㆍ면체육회 등에서 협찬한 300여점(600만원 상당)이 푸짐하게 마련돼, 참석한 체육인들에게 행운경품으로 전달됐으며, 만찬을 나누며 고흥군체육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등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