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8:30 (금)
광명동굴 ‘눈썰매 포토존’ 인기몰이
상태바
광명동굴 ‘눈썰매 포토존’ 인기몰이
  • 최정현
  • 승인 2014.12.2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굴 내 루돌프 사슴이 끄는 눈썰매 설치

▲  (사진=광명시 제공)
[광명=동양뉴스통신]최정현 기자= 수도권 유일의 복합문화 관광명소인 광명동굴에 설치된 눈썰매 조형물이 관람객들의 큰 이목을 끌고 있다.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광명동굴 내 빛의 터널 입구에 두 마리의 루돌프 사슴이 끄는 눈썰매 포토존을 설치해 동굴을 찾아오는 관람객들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촬영 공간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눈썰매는 두 마리의 사슴이 끄는 눈썰매와 ‘메리 크리스마스’ 글씨가 새겨진 눈사람에 수백개의 LED 전구를 달아 형형색색 빛을 밝힌 빛 터널과 함께 광명동굴의 또 다른 볼거리로 각광받고 있다.

▲  (사진=광명시 제공)
함박눈이 내리는 지난 일요일에 가족과 함께 광명동굴을 찾은 김경민(45ㆍ경기도 구리시)씨는 “아이들에게 이색적인 동굴 구경뿐만 아니라, 동굴 속에서 눈썰매와 빛 터널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도 즐겁다”며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광명동굴 안은 영상 12℃로 추운 날씨에 가족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특별한 곳이다.

오는 25일, 27일 ‘동굴에서 보는 3D 영화’가 일 3회 상영되며, 오는 28일 오후 3시 광명동굴 예술의 전당에서 ‘2014년 광명동굴 라스트 콘서트’가 개최된다.   

광명시 관계자는 “이번 눈썰매 포토존 설치와 더불어 광명동굴을 잘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을 추가로 설치해 전국 최고의 동굴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동굴에는 눈썰매 포토존뿐만 아니라, 최근 동굴 속 지하 암반수를 이용한 동굴 폭포 역시 웅장한 폭포 소리와 함께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함께 가족 나들이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