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18:00 (금)
일광그룹, 성북 주민 1000여 명 "김범수 콘서트" 초대
상태바
일광그룹, 성북 주민 1000여 명 "김범수 콘서트" 초대
  • 오윤옥
  • 승인 2014.12.3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성북구 주민 1000여 명을 김범수 콘서트에 초대한 일광그룹의 선행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일광그룹은 30일과 31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에 소외계층과 자원봉사자 그리고 주민 등 1000여명을 초대했다.

이번 공연에 초대된 휴학생 이**씨(21, 장위동)는 "어려운 형편에 항상 쫓기듯 아르바이트를 해야 하기 때문에 공연을 보러 가는 것은 남의 나라 일처럼 느껴졌다"며 "첫 관람인데다가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김범수 씨의 공연을 보게 된다니 2015년까지 행복할 것 같다"고 했다.

김영배 성북구청장은 "그동안 소외 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문화 나눔에 앞장 서 온 일광그룹의 활동을 잘 알고 있다"며 "각박해진 분위기 속에서도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봉사자는 물론 삶의 무게로 고단할 성북구 주민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이라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성북구는 일광그룹을 비롯해 지역의 문화관련 단체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과 주민이 어우러지는 문화나눔의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일광그룹은 그동안 '희망과 사랑나눔 열린 음악회'를 비롯해 많은 스타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자선음악회를 주최해 왔으며 가수 김범수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들을 거리와 볼거리가 넘치는 공연을 펼치며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