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18:00 (금)
예산중 학생오케스트라, 제 18회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예산중 학생오케스트라, 제 18회 정기연주회 개최
  • 최남일
  • 승인 2014.12.3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 예산중학교 학생오케스트라가 지난 29일 예산군 문예회관 대강당에서 전국대회 3년 연속 최우수상 기념 제1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예산=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예산중학교 학생오케스트라가 지난 29일 예산군 문예회관 대강당에서 전국대회 3년 연속 최우수상 기념 제1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진상 예산교육장과 황선봉 예산군수, 이대구 충남도교육청 교육정책국장을 비롯해 학부모와 학생, 교사, 지역사회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해 뜻 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공연 내내 다양한 곡들이 연주됐지만 특히 유재봉 지도교사를 위한 ‘스승의 은혜’ 깜짝연주가 인상적이었다. 학생들의 연주에 감동을 받은 유 교사는 눈시울을 붉히며 그동안 열심히 따라 와준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태모 교장은 “학생오케스트라의 오늘이 있기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늘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늦은 밤까지 지도에 열정을 다해주신 선생님들과 뒷바라지를 해주신 학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예산중학교 졸업생 홍성혁 학생은 학생오케스트라 출신으로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음악을 계속해 2015학년도 서울대 음대에 트롬본 전공으로 합격했다.

 

이러한 소식을 들은 예산중 총동창회를 비롯해 예산중학교 교사, 예빛봉사단, 관악부 학부모회, 예산사랑포럼, 기아대책 예산지회장, 영화배우 정준호 엔터테인먼트 등이 장학금을 전달하며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