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무주파크랜드 겨울놀이터로 각광
상태바
무주파크랜드 겨울놀이터로 각광
  • 이상영
  • 승인 2015.01.0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동양뉴스통신] 이상영 기자 = 전북 무주수련원에 문을 연 무주파크랜드가 겨울 놀이터로 각광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개장한 무주파크랜드는 눈썰매장과 체험학습장, 캠핑 · 글램핑장 등을 두루 갖추고 눈썰매와 4륜 바이크, 바이킹, 회전그네, 회전 컵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 ~ 6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캠핑장과 2 ~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글램핑장, 4 ~ 30인까지 머물 수 있는 팬션도 마련돼 있어 놀이와 숙박이 한 공간에서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눈썰매장은 특허권자가 직접 설계 · 건설해 믿음을 주고 있으며 성인과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슬로프를 따로 구분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슬로프 옆 통행로에는 비닐로 된 바람막이를 설치해 아이들이 눈썰매 타는 모습을 가족들이 춥지 않게 지켜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무주파크랜드 슬로우 푸드 존에서는 전문 바리스타가 선사하는 더치커피와 8가지 요리로 선보이는 송어요리축제, 그리고 글램핑 & 캠핑족을 위한 바비큐 축제, 무주군의 특산품인 머루와인을 주제로 한 live와인축제도 즐길 수 있다.  

무주수련원 이장호 원장은 "날씨 관계로 얼음축제가 취소돼 아쉬운 마음이지만 관광객 여러분이나 주민들이 그 아쉬움을 제대로 달래실 수 있도록 무주파크랜드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주파크랜드는 무주공용터미널에서 양수발전소 방향으로 1.5km 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무주읍에서는 차로 2분 정도 소요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무주파크랜드(063-323-33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