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구리청과㈜·㈜대영F&M과 업무협약
상태바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구리청과㈜·㈜대영F&M과 업무협약
  • 박성용
  • 승인 2015.01.1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 천안시 우수농산물의 안정적인 소비촉진 및 유통활성화를 담당하고 있는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한창섭)이 수도권 농산물도매시장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우수농산물의 안정적 유통활성화에 기여할 전망이다.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시 우수농산물의 안정적인 소비촉진 및 유통활성화를 담당하고 있는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한창섭)이 수도권 농산물도매시장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우수농산물의 안정적 유통활성화에 기여할 전망이다.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14일 오후 2시 풍세농협 2층 회의실에서 천안시 및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 법인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도권 농산물 도매시장인 구리청과㈜(대표 박건식) 및 대영F&M(대표 김학균)과 천안시 우수농산물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업무협약으로 가격 유동성이 큰 농산물을 정가수의 매매를 통해 가격변동을 최소화해 천안시 하늘그린 농산물 수취가격 상승 및 가격안정화를 도모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관내 우수 농산물의 공급 및 판로를 확대할 수 있게 됐으며 우수하고 안전한 하늘그린 농산물 공급을 확대, 농가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천안시는 업무협약을 계기로 천안지역에서 생산되는 하늘그린 농산물인 천안배, 거봉포도, 오이, 멜론, 버섯 등의 품질 향상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더욱 노력하여 법인 성장은 물론 농가의 소득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수도권 농산물 도매시장과 업무협약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며 “이번 협약이 생산자와 소비자, 그리고 판매자 모두 이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