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천안 갤러리아 큰 혜택 무한 감동 선사
상태바
천안 갤러리아 큰 혜택 무한 감동 선사
  • 최남일
  • 승인 2015.01.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첫 세일 주간 맞아 세계 유명 주방 브랜드전 마련

▲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점장 박정훈)은 새해 첫 세일 주간을 맞아 큰 혜택과 다양하고 새로운 행사를 준비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충남=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점장 박정훈)은 새해 첫 세일 주간을 맞아 큰 혜택과 다양하고 새로운 행사를 준비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우선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주방 식기페어’ 행사와  인기 제화 ‘소다, 미소페 부츠 마감전’ 행사가 오는 25일부터 동시에 진행 된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방 브랜드 인 ‘WMF, 로얄알버트, 테팔’ 등의 인기 상품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되며 이외에도 ‘한국도자기’ 등 다양한 주방, 식기 브랜드 상품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1층에서는 신학기 맞이 ‘빈폴 악세사리’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백팩, 여성 쇼퍼백 등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백팩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7층 룩안경에서는 ‘수입 안경 특별 초대전’행사가 진행된다.

‘크롬하츠, 톰브라운, 티에리라스리’ 등 평소에 접해 보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 안경이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준비하여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하 1층 식품 ‘설 선물세트 예약 코너’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받고 있다. 굴비, 정육, 친환경 과일, 건강식품 등 선물세트 사전 주문 고객에 한해 평균 20%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