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내나라여행박람회’ 울산홍보관 운영
상태바
‘내나라여행박람회’ 울산홍보관 운영
  • 정봉안
  • 승인 2015.02.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동양뉴스통신] 정봉안기자 = 울산시는 울산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봄축제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봄시즌 국내관광객을 울산으로 유치하기 위해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5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울산홍보관을 설치,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기로 했다고 밝혔다.

울산홍보관은 외관을 고래 캐릭터로 꾸미고, ‘봄시즌 추천 울산 1박2일 여행코스’에 따라 부스 내 동선을 배치하여 방문객의 흥미를 유발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전년도 4개 부스에서 2개 부스를 추가해 관람객이 탁 트인 느낌 속에 울산의 관광자원을 보게 해 시각적인 효과를 높였고, 현장 상황에 맞춰 이동배치와 재연출이 가능하도록 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울산 관광가이드, 축제 및 시티투어 리플릿, 테마지도 등 다양한 홍보물을 배부하고, PDP TV를 통해 시정 홍보 영상물을 상영한다.

이와 함께, 홍보관을 찾는 가족 단위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울산관광정보와 미션학습지를 결합한 퀴즈미션지(두근두근울산이야기)를 제공해 교육과 재미를 더해 울산관광정보를 알리고, 옹기 제작 시연회와 포토존을 같이 운영해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시 관계자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울산 알리기를 목표로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