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구례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가져
상태바
구례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가져
  • 오춘택
  • 승인 2015.03.20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연합회장에 용방면 의용소방대장 이택열 氏

[전남=동양뉴스통신] 오춘택 기자 = 전남 구례군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20일 구례읍 예다원예식장에서 김필호 전임회장 이임식과 신임 이택열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최성현 부군수를 비롯해 김송식 군의회 부의장, 이창호 도의원과, 순천소방서장, 전남도 소방본부와 도 연합회장을 비롯한 시군 연합회장 등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 자리에서는 2004년 1월부터 연합회장으로 임명받아 지역사회에 공헌한 공로와 연합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김필호 전임 연합회장에게 도지사 표창, 도 소방본부장의 공로패 등을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가졌다.

이택열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대원간의 단결과 화합으로 군민들의 어려움을 돕고 구례군의용소방대와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성현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의용소방대원 여러분들이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해 준 것에 대해 마음깊이 감사드린다”며 “신임회장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더욱더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경수 순천소방서장은 격려사에서 “열악한 여건속에서도 그동안 화재진압등에 적극 협조해 준데 대하여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회원간의 화합과 단결로 각종 재난재해에 적극 참여해 주기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례군 의용소방대는 8개읍면 19개대 369명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운데 화재의 예방과 진압, 인명구조, 수난방지, 기타 봉사활동 등 군 지역에서 발생하는 모든 화재와 사고ㆍ재난 등에 희생정신으로 헌신·노력하는 지역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