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다비치안경체인 충남지부, 아산지역 저소득가구 지원
상태바
㈜다비치안경체인 충남지부, 아산지역 저소득가구 지원
  • 최남일
  • 승인 2015.04.2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 아산시는 지난 2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다비치안경체인충남지부와 함께 저소득가구 70여명을 대상으로 시력을 진단하고 맞춤형 안경을 제작, 지원해 주는 ‘사랑의 안경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아산=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아산시는 지난 2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다비치안경체인충남지부와 함께 저소득가구 70여명을 대상으로 시력을 진단하고 맞춤형 안경을 제작, 지원해 주는 ‘사랑의 안경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다비치안경 온양역점 이지현 대표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이뤄졌으며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과 7개 복지관에서 대상자를 추천하고 ㈜다비치안경체인충남지부에 소속된 12명의 대표가 모인 봉사단에서 재능기부 및 시력검사를 위한 첨단장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안경테 등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가한 김모 씨는 “경제적으로 어려워 안경구입도 쉽지 않았는데 시력에 맞는 안경을 지원받아 밝은 세상을 볼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지원 사회복지과장은 “경기침체 등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무료로 안경을 지원해 주어 감사하다”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봉사단에게도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 온양역점에서는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과 지난해 11월부터 1년 간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420만 원 상당의 안경을 제작, 지원하는 ‘행복키움 안경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현재까지 33명 아동에게 무료로 안경을 지원해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