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천안시, 제7회 평생학습축제 참가단체 모집
상태바
천안시, 제7회 평생학습축제 참가단체 모집
  • 최남일
  • 승인 2015.05.0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 천안시는 오는 9월 11일∼12일 유관순체육관 일원에서 ‘제7회 평생학습축제’를 열기로 하고 기본계획을 확정했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시가 ‘제7회 평생학습 축제’를 개최한다.

 

시는 오는 9월 11일∼12일 유관순체육관 일원에서 ‘제7회 평생학습축제’를 열기로 하고 기본계획을 확정했다.

 

이에 따라 시는 지역의 평생학습기관·단체, 주민자치센터, 학습동아리 등 많은 평생 학습기관·단체를 참여시키기로 하고 오는 6일부터 22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번 평생학습축제는 다양한 내용의 체험프로그램 및 전시㎡발표를 통해 그간 배우고 익힌 내용을 공유, 시민중심의 배움의 장을 마련한다.

 

아울러 평생학습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산 및 평생학습 문화진흥 도모에 초점을 맞춰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쌍용도서관의 북페스티발과 연계해 축제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보다 많은 시민들을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제7회 평생학습 축제 첫날인 9월 11일 오후 2시에 개막식을 시작으로 ▲체험·전시관 ▲명사특강 및 각종공연의 어울림마당 ▲평생학습 동아리의 뽐내기 공연 및 전래놀이 체험왕이 포함된 놀이마당 ▲맛있는 간식거리 먹거리마당 등의 상시이벤트가 운영된다.

 

신청서식은 천안시청 새소식(www.cheonan.go.kr) 및 천안시 평생학습센터(lll.cheonan.go.kr)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정보교육원 평생교육과로 직접방문하거나 이메일(banana9121@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평생교육과(521-3765)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