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인천시립박물관, 아카펠라그룹 스노우시티
상태바
인천시립박물관, 아카펠라그룹 스노우시티
  • 정대섭
  • 승인 2015.06.0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기자 = 인천시립박물관(관장 조우성)은 올 12월 13일까지 매달 둘째 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상설음악회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을 총 9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인천지역의 대표 공연프로그램의 하나로 자리매김한 박물관 상설음악회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10년째 계속되고 있다.
  
가족단위 관람객을 비롯해 연인, 친구끼리 특별한 제한사항 없이 자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올해 세 번째 공연은 오는 14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악기인 사람의 목소리로 떠나는 음악여행이 펼쳐진다.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공연팀은 아카펠라그룹 스노우시티다.

아카펠라그룹 스노우시티는 2005년 결성 이후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음향회사 HARMAN의 공식 후원을 받고 있다.

여러 페스티발 공연 및 SBS,KBS,MBC 등 지상파 방송 출연 등을 통해 아카펠라 음악으로 대중과 공감하는 연주를 해온 단체다.

이번 공연은 스티비원드의 ‘Isn’t she loverly’ , 냇킹콜 ‘L.O.V.E’, 식스펜스 넌 더 리치 ‘Kiss me’, 콘수엘라 벨라스케스 ‘Besame Mucho’, 만화영화 주제곡, 가요메들리, 밤이면 밤마다, 여행을 떠나요, 빌리지 피플 ‘Y.M.C.A’, 아름다운 세상 등이 연주된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은 오는 10일 오전 9시부터 시립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incheon.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인터넷 예약을 못한 분들을 위해 당일 공연 30분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배부한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립박물관 공연팀(440-67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