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7:27 (수)
순천시의회, 제194회 임시회 폐회
상태바
순천시의회, 제194회 임시회 폐회
  • 강종모
  • 승인 2015.06.1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의회(의장 김병권)는 11일 제194회 순천시의회 임시회 4차 본회의를 열고 ‘올해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등 23건의 안건을 심의ㆍ의결하고,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순천시 경관 조례 전부개정조례안’등 16건이 원안가결, ‘순천시 환경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4건이 수정가결, ‘순천시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집행계획 및 정비계획(안) 보고’는 좀 더 검토과정을 거친 후 향후 권고사항을 통보하기로 했다.

김병권 순천시의회 의장은 폐회사에서 “이번 제194회 임시회는 시정질문 올해 추가경정예산 심의 각 상임위별 현장 방문을 통한 주요 안건 처리 등 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한 매우 뜻 깊은 회기였다”며 “협조를 해주신 동료 의원과 집행부 관계공무원에게 먼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메르스 질환과 그에 따른 확인되지 않는 사실 유포로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시와 교육청 등 모든 유관기관 간의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과 대책반 운영에도 만전을 기함으로써 우리 지역에 메르스 유입과 확산을 원칙적으로 차단하는 등 시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아 모든 역량을 집결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아울러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와 민족을 위해 목숨을 바치신 호국영령과 애국선열들의 희생과 헌신이 없었다면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번영도 없었을 것이고 펜 대신 총을 들고 귀한 청춘을 바쳤던 그 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가슴 깊이 새겨 더 큰 대한민국 더 큰 순천을 만들어나가자”고 밝히며, 우리 주위의 자랑스러운 보훈 가족들에게도 따뜻한 위로의 뜻을 전했다.

한편 제195회 1차 정례회는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