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광양시, 민선6기 1주년 기념행사 내실 있게 추진
상태바
광양시, 민선6기 1주년 기념행사 내실 있게 추진
  • 강종모
  • 승인 2015.06.3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각계각층 직접 찾아가 현장 목소리 청취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가 다음달 1일 민선6기 1주년을 맞아 조용한 가운데 실속 있는 기념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이날 아침 일찍 전통시장인 광양 5일 시장과 중마시장을 방문해 현장 실물경기를 둘러보고 상인과 시민들을 만나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힐 계획이다.

또 대한노인회 광양시 지회 등 경로시설을 방문, 노인들의 안부를 살피고 지난 1년 동안 노인들의 관심과 격려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노인 복지증진 시책을 계속 추진하겠다는 설명을 드릴 예정이다.

이어 기자 회견에서는 지난 1년간의 시정 주요 성과와 향후 시정운영 방향에 대한 설명을 갖는다.

이 자리에서 정 시장은 본격적인 민선6기 성과를 내기 위해서 언론인을 비롯해 시민, 사회단체 각계각층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당부할 계획이다.

기자 회견 후에는 포스코 광양제철소, 항만공사, 중소기업, 농가 등을 방문해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시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갈 것임을 약속한다.

한편 정례조회에서 정현복 광양시장은 훈시를 통해 시민을 섬기는 행정,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 시민에게 이득이 되는 행정을 추진하겠다는 뜻과 함께 시정의 최종 목적지는 시민의 행복에 있음을 다시 한 번 강조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러한 시정운영과 시의 주요 현안사업 추진을 위해서 시 산하 모든 공직자는 공격적(적극적) 행정, 경영행정, 주인의식을 가지고 행정을 추진해 줄 것을 주문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