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아이넷 TV로 전국 방방곡곡 홍보
상태바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아이넷 TV로 전국 방방곡곡 홍보
  • 오춘택
  • 승인 2015.07.12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 오춘택 기자 = 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10일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심청 한옥마을, 가정역 출렁다리 등 대표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아이넷 TV ‘음악이 있는 풍경’이란 프로그램 녹화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가수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름다운 섬진강변을 배경으로 군 섬진강기차마을 뿐만 아니라 군의 숨어있는 관광지를 헬리캠으로 촬영했으며, 아이넷 TV로 전국 방방곡곡에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이 방송은 오는 오는 24일부터 8월 7일까지 3주간에 걸쳐 매주 2회(화, 금) 오전 9시부터 약 45분간 ‘음악이 있는 풍경’이란 프로그램으로 방영돼 관광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이 국내외적으로 명성이 높아져 방송사, 신문사 등 각종 언론 매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촬영 및 홍보전에 나섬에 따라 관광객이 급속도로 증가하는 시너지 효과를 거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은 한국관광 100선과 네티즌이 뽑은 올해 베스트 그 곳 3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제 군 관광은 섬진강기차마을을 기점으로 천혜의 관광자원과 연계해 신 성장동력 거점산업으로 육성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몫을 차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