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7:27 (수)
순천만정원, 대한민국의 자랑으로 거듭나
상태바
순천만정원, 대한민국의 자랑으로 거듭나
  • 강종모
  • 승인 2015.07.2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국가정원 1호 지정 선포행사 협업 지원 조찬보고회 개최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순천만정원 제1호 국가정원 지정이 가시화 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순천시가 오는 9월5일 열리는 순천만정원 국가정원 1호 지정 선포 행사를 앞두고 부서별로 협업을 위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

순천시는 21일 조충훈 순천시장을 비롯한 과장 이상 전 간부 및 순천만관리센터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정원 1호 지정 선포 행사 협업ㆍ지원 계획’ 조찬보고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순천만정원 국가정원 지정 선포식 행사를 앞두고 전 국민의 시선을 순천으로 집중시킬 수 있도록 전 부서 간 협업ㆍ지원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한다.

순천만정원 국가정원 선포식을 통해 순천시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전국에 정원문화를 널리 확산시키는 교두보로 이용하기 위해 다양한 시책 발굴을 모색할 것이다.

이번 보고회는 기존의 일반적인 업무 보고 방식에서 탈피해 전 과ㆍ소장은 물론 읍ㆍ면ㆍ동장까지 원탁참여를 통해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붐을 조성하고 제2의 정원박람회로 승화시킬 수 있는 동력을 얻을 전망이다.

지석호 순천시 전략기획과장은 “정원박람회를 성공 개최했던 저력을 모아 순천만정원이 대한민국 국가정원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