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농관원 구리.남양주사무소, 농정협의회 개최
상태바
농관원 구리.남양주사무소, 농정협의회 개최
  • 임성규
  • 승인 2015.07.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하 농관원) 구리.남양주사무소(소장 한상국)는 21일 청사 회의실에서 구리시를 대표하는 통장단과 소비자단체,생산자단체,유통업체,언론인,귀농인,지자체.농협관계자,농림축산식품부,구리농관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제1차 농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현안 농업정책을 공유하고 지역실정에 맞는 다양한 현장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로 매년 1∼2회 개최된다.

이날 협의회는 한.중, 한.뉴질랜드, 한.베트남 FTA관련 추진경과와 국내 보완대책 및 밥쌀용 TRQ(저율관세 수입물량)쌀 수입 배경 등 농정현안에 대한 설명.질의응답 및 의견수렴으로 진행됐다.

한상국 소장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은 국민과 함께하는 세계일류 농식품 관리기관으로서 국민에게 안전 농식품 공급과 농업인에게 안정적 소득 지원을 최우선 미션으로 일선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농업경영체 통합 DB구축,농식품안전관리,친환경농산물 신뢰제고, 지난 7일 개정된 양곡표시제 집중관리 등 농관원 당면업무에 만전을 기하겠으며 이날 협의회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은 수렴하여 농업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농식품부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