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17:43 (월)
정용기 위원장, 당지도부에 회덕IC 등 지역현안 지원 촉구
상태바
정용기 위원장, 당지도부에 회덕IC 등 지역현안 지원 촉구
  • 강일
  • 승인 2015.07.2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동양뉴스통신] 강일 기자= 새누리당 대전시당 정용기 위원장(대덕구 국회의원)은 22일 오전 국회 대표최고위원실에서 개최된 전국 시도당위원장회의에서 회덕IC 등 지역 현안 사업 지원을 당 지도부에 전달했다.  

이날 대전시당에 따르면, 정 위원장은 최근 대전지역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국회의원 선거구 증설과 관련, “김무성 대표최고위원께서도 수차례 공개적으로 그 필요성을 언급한 바와 같이, 대전의 선거구 증설은 시급한 상황이며, 이에따라 새누리당 대전시당은 유성구 분구를 통한 선거구 증설을 위해 대전시민들과 함께 노력할 계획이”이라며 선거구 증설을 위한 중앙당의 협조를 요청했다.

이어 지역 현안과 관련해서는 “총선 승리를 위해 새로운 공약 수립도 중요하지만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충청권 광역철도, 회덕 IC 등 기존 공약이 진전될 수 있도록 당지도부의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당차원의 지원을 촉구했다.

이에 대해,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서는 당차원의 관심이 필요한 것이 당연하다”고 말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별 현장최고위원회의 개최 등을 통해 지역현안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을 비롯하여, 최고위원, 정책위의장, 사무총장 등 당지도부와 17개 시도당위원장이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