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쌍용,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 실시
상태바
쌍용,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 실시
  • 김승남 기자
  • 승인 2012.12.1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쌍용자동차가 뛰어난 영업 실적을 거둔 AM들을 대상으로 제주도에서 워크숍을 실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쌍용차)     © 김승남 기자

쌍용자동차는 오는 15일까지 제주도에서 2박3일 일정으로 ‘영업 마에스트로’ 21명을 대상으로 한 해의 노고를 치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상호 정보 교류와 사외강사 초청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부심을 부여하고 영업역량을 한층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쌍용차는 참가 AM들을 대상으로 사례연구를 통해 영업 노하우 및 정보를 공유하고 야구해설위원 허구연 씨를 초청해 자신감과 프로 정신을 배양하는 특강을 실시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또 마케팅본부 신영식 전무와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상무 등 관련 임원들과의 대화 시간을 갖고 영업일선의 고충을 수렴하는 한편 향후 개선책 마련을 위한 뜻 깊은 자리도 마련했다.

쌍용차는 현재 155개소인 국내 대리점 수를 2013년 말까지 170개소로 확대, 지난 11월 서울 대치동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W-Lounge’에 맞춰 SI 작업과 영업활동 표준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 판매 네트워크 표준화 및 고급화를 통해 판매 역량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송영한 상무는 “이번 행사에 참가한 ‘영업 마에스트로’들은 쌍용차 영업의 중요한 축으로, 올 한 해 판매 증대를 위해 보여 준 노고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AM들의 역량 계발은 물론 네트워크 확충 및 고급화 전략을 병행해 판매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