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뮤지컬 ‘레베카’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뮤지컬 ‘레베카’ 뮤직비디오 공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12.1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준상-류정한-오만석-옥주현 등 연습현장 담아
▲ 뮤지컬 ‘레베카’.(사진/EMK뮤지컬컴퍼니)     © 오윤옥 기자
유준상, 류정한, 오만석, 옥주현 등 출연진과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가 메인 테마곡 ‘레베카’의 뮤직비디오를 18일 전격 공개한다.

내년 1월 한국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지난 11일 2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뮤지컬 ‘레베카’는 출연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 촬영 및 연습 현장 영상을 편집해 ‘레베카’ 음악에 맞춰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레베카’는 레베카를 숭배하는 댄버스 부인이 그녀가 다시 맨덜리 저택으로 돌아오길 기다리며 부르는 노래로, 단 한 곡 비밀에 쌓여 있는 레베카의 존재를 표현해내며 무대 위에서 관객을 압도한다.

지난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초연된 뮤지컬 ‘레베카’는 3년 동안 전석 매진을 기록, 일본, 러시아, 헝가리 등을 거쳐 현재 독일, 스위스, 루마니아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에 있다.

이 작품은 사고로 죽은 전 부인 레베카의 어두운 그림자를 안고 사는 남자 막심 드 윈터와 죽은 레베카를 숭배하며 맨덜리 저택을 지배하는 집사 댄버스 부인, 사랑하는 막심과 자신을 지켜내기 위해 댄버스 부인과 맞서는 ‘나(I)’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들이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여기에 뮤지컬 ‘레베카’의 음악은 서스펜스와 심리적 깊이를 드라마틱한 선율에 덧입혀 감성적이면서도 미스터리 스릴러 요소가 강한 작품의 특성을 절묘하게 담아냈다.

뮤지컬 ‘레베카’에는 막심 드 윈터 역에 유준상, 류정한, 오만석, 댄버스 부인 역에 옥주현 신영숙, ‘나(I)’ 역에는 김보경, 임혜영. 최민철, 에녹, 이경미, 최나래, 이정화, 박완 등 실력 있는 조연들과 특별 출연하는 선우재덕이 함께 한다.

2013년 새해 LG아트센터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는 뮤지컬 ‘레베카’는 1월12일부터 3월31일까지 공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 및 LG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